콧구멍작아지는법 수술하지마세요!


얼굴 중앙에 위치한 코, 사람 인상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그 코가 들창코에 콧구멍이 크다면 정말 외모 콤플렉스가 아주 심할꺼 같습니다. 



그 스트레스를 글쓴이가 다 안다면 거짓말이고 주위에 보니 성형을 한번으로 끝내는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수술하고 아파 죽을꺼 같다가 회복기를 지나 이뻐진 모습에  또 다른곳도 하고, 시간이 지나 자리를 잡아감에 처음했던 만족감이 없어 또 재수술하고 악순환의 반복입니다.




또 요즘은 젊은 여성은 물론이고 나이, 성별 상관 없이 美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시술부터 수술까지 그 종류도, 병원도 많아 성형에 쉽게 노출이 되어있는데요,  주사나 칼을 대지 않고 꾸준한 노력과 시간 투자로 자연미인이 될 수 있도록 오늘은 콧구멍작아지는법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콧구멍작아지는법 1

손가락으로 코파는 습관은  콧구멍을 넓히는 이유 중 하나랍니다.




평소 손가락으로 자주 코파는 행동을 했다면 이제 그만~ 콧구멍보다 손가락이 크답니다. 코 안에 이물질은 휴지나 오일 묻힌 면봉으로 제거하세요. 그리고 글쓴이는 미지근한 물로 세수하며 자연스럽게 코 안 이물질을 뺀다거나 식염수를 이용한답니다.



콧구멍작아지는법 2

엎드려 자는 습관은 얼굴을 붓게 하는건 물론이고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코가 삐뚤어지거나 뭉개코가 되기 쉬운 습관이니 바로 누워자는 습관을 들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콧구멍작아지는법  3

간단히 어디에서나 할 수 있는 검지, 중지를 이용한 맛사지 방법입니다.




검지, 중지를 구부려 콧볼를 집게 집는것 처럼 집어 위쪽으로 당기듯 맛사지 해주세요. 그리고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콧등 세워주세요. 콧대나 콧볼이 높아지면 상대적으로 콧구멍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맛사지의 경우 꾸준히 긴 시간을 투자해야하니 생각날때마다 실천해보세요. 그리고 코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요즘 다양한 뷰티 아이템도 많이 나와 있으니 활용해 보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이상으로 콧구멍작아지는법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유익한 정보로 작은 실천 지금부터 시작해보세요.


댓글과 공감 '♡' 클릭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